• 여행지;용문사/용문사유원지
    양평군 용문면에 위치한 용문산은 경기도 내에서 화악산, 명지산에 이어 세 번째로 높은 산으로 산세가 웅장하고 계곡이 깊어 고산다운 풍모를 지닌 양평군의 상징이다. 더욱이 천년고찰 용문사와 더불어 관광지로 지정되어 평일에도 탐방객이 끊이질 않고 관광지내에 놀이시설이 있어 어린이와 동반한 가족단위의 관광코스로 제격이다.

    자료출처 : https://korean.visitkorea.or.kr

  • 여행지;들꽃수목원
    들꽃수목원은 남한강변에 위치한 국내유일의 강변수목원으로 꽃과 나무 그리고 자연이 함께하는 휴식의 공간입니다. 야생화단지, 허브정원, 자연생태박물관, 식물원, 연꽃연못 등이 있으며 자연생태박물관은 생태계의 표본과 실물을 전시하여 생태계를 한눈에 보실 수 있고 영상으로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허브정원에는 각종 허브가 약 50여종이 있으며 그윽한 허브향이 여러분을 아로마의 세계로 안내할 것입니다.

    자료출처 : https://korean.visitkorea.or.kr

  • 여행지;대명 비발디파크
    강원도 홍천군 서면 팔봉리에 위치한 대명스키장은 1993년 12월 문을 열었다. 서울에서 77km 거리에 있으며, 전체면적은 344만 8,700평, 부지면적은 114만m2이다. 스키장은 13면의 슬로프로 이루어져 있고, 곤돌라 1기를 포함해 10기의 스키리프트를 운행한다. 슬로프는 하루에 최대 2만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두 면을 제외한 나머지 슬로프에서는 스노보드도 즐길 수 있다.

    자료출처 : https://korean.visitkorea.or.kr

  • 여행지;중원폭포
    용문산 동쪽 자락에 속은 중원산 동쪽 기슭에서 남쪽으로 흐르는 깊고 맑은 골짜기를 중원계곡이라고 한다. 중원계곡은 곳곳에 기압괴석과 옥류를 빚어내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중원폭포가 대표적인 명소다. 중원폭포는 높이 10m가 채 안되지만 병풍을 두른 듯한 주위의 기암절벽과 수줍은 처녀의 댕기처럼 곱상한 자태의 물줄기가 눈길을 끌고, 폭포 아래의 소도 넓고 깊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 여행지;세미원
    세미원은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용담리에 위치한 대표적인 수생식물을 이용한 자연정화공원입니다. 경기도로부터 약 100억 원의 자금을 지원받아 조성하였으며 면적 18만m2규모에 연못 6개를 설치하여 연꽃과 수련, 창포를 심어놓고 6개의 연못을 거쳐간 한강물은 중금속과 부유물질이 거의 제거된 뒤 팔당댐으로 흘러 들어가도록 하였습니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co.kr

  • 여행지;양평레일바이크
    맑은 물과 깨끗한 공기, 산과 강이 어우러진 양평의 용문-원덕까지 6.4km를 시속 15~20km로 운영할 수 있도록 제작된 철길자전거입니다. 2인용과 4인용이 있으며, 커다란 몸체와는 달리 부드럽게 움직이기에 4인용 레일바이크를 한사람이 페달을 밟아도 잘 달립니다.

    자료출처 : https://korean.visitkorea.or.kr